Loading  

데일리경제
2022. 2. 22

ORCITE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오르시떼, 여행필수템 '룸 슬리퍼' 출시

오한준 기자 | 승인 2022.02.22 08:54



[사진 : 오르시떼]


패밀리 파자마 브랜드 오르시떼는 2022 S/S 시즌 스페인 여행 컨셉의 이국적이고 경쾌한 컬러감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.

오르씨떼 측은 “기내와 호텔에서 사용하는 룸 슬리퍼는 내구성이 약해 한번 신으면 형태가 망가지기 쉽고, 여행 시 가볍게 쓰고 버리는 일회용품처럼 버려질 수밖에 없다”며, “이에 오르시떼는 매 시즌 여행을 컨셉으로 기획하면서, 여행지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제로 웨이스트 용품으로 ‘룸 슬리퍼’에 주목했다”고 말했다.

오르시떼가 제작한 접이식 형태의 룸 슬리퍼는 같이 제공되는 파우치에 넣어서 휴대가 간편하고, 세탁이 용이해 장기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. 이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쓰레기가 아니며, 나만의 애착 아이템으로 여행의 추억과 함께 오래 간직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.

또한, 친환경 소비 생활의 일환으로 오르시떼만의 독자적인 서비스와 경영 이념을 실천하고 있다. 오래 입어서 해진 잠옷을 무상으로 수선해 주거나 의류 생산 공정 중 버려지는 자투리 원단을 활용해 업사이클링 굿즈를 제작하는 등, 제품의 수명을 늘리고 의류 폐기물을 줄여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하는 데 적극 동참하고 있다.

오르시떼 관계자는 “환경보호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업사이클링 굿즈를 선보일 예정”이라고 전했다.

한편, 스페인 여행 감성에 환경까지 생각한 오르시떼 2022 S/S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오르시떼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.




Copyright (c) Orcite All rights reserved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검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