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  
게시판 상세
  • 제목: 수선 안내
  • ORCITE
  • file
  • password

수선안내

1.수선 접수 안내

  • 고객 수선 신청
  • 고객센터
    접수 확인
  • 수선 가능
    여부 안내
  • 고객 택배
    발송
  • 수선 진행
  • 수선 완료

[온라인 구매 고객]1:1 문의로 수선 접수

*반드시 기재해 주세요
복사하기
- 고객명 :

- 연락처 :

- 주소 :

- 수선 요구 사항 :


※사진 첨부 필수 (사진 첨부를 안 해줄 시 수선 
접수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)
  • ·수선 접수 후 고객센터에서 수선 가능 여부 댓글로 안내
    (댓글 확인 必)
  • ·택배로 수선 제품 발송(고객 정보 같이 동봉 必)
    *택배는 오르시떼에서 자동 수거 접수해 드립니다.
  • ·수선에 발생하는 왕복 택배 비용 6,000원 고객 부담
  • ·[계좌 이체] 기업은행 : 213-044230-01-079 /
    예금주 : (주)캄미어패럴

[오프라인 매장 구매 고객]구입 매장 방문 접수

2.수선 진행 안내

[수선 방법]

기본적으로 동일한 원단 및 부자재를 활용하여 수선 진행.
단, 오래된 제품이거나 일부 제품들은 유사 원단이나
부자재로 대체 수선될 수 있으며,
수선 자체가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 (개별 안내)

[수선 기간]

수선 작업 기간은 택배 도착 일로부터 2~3주이며,
수선 작업이 어려운 제품은 작업 기간이 더 소요될 수
있습니다.

[수선 불가]

  • ·사이즈 수선 (기장을 줄이거나 늘리는 경우)
  • ·디자인 변경
  • ·제품이 심각하게 손상된 경우
  • ·원단의 탈색이나 오염 제거
  • ·원단의 마모, 코팅, 프린트 손상 등

3.수선 비용 안내

  • ·구입일자로부터 6개월 이내 A/S는 무상으로 
    진행됩니다.
    (택배 비용 6,000원 발생)
  • ·구입일자로부터 3개월 내 제품이 제조사 과실에 의한
    봉제, 원단, 부자재 등 명확한 제품 불량일 경우
    무료 수선, 교환, 환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구입일자로부터 3개월 내 제품이 제조사 과실에 의한 
    봉제, 원단, 부자재 등
  • ·명확한 제품 불량일 경우 
    무료 수선, 교환, 환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• ·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으로 인해 수선 진행 시 수선
   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*피해 보상 기준 : 제품 하자 시 소비자분쟁해결 피해 보상 기준에 의거하여 결제가 기준으로 보상(교환/환불) 진행됩니다.

댓글 수정

password

/ byte

password Ok Cancel

검색